[회원/인증/보안] 혜택/이벤트 정보 알림 수신을 해제하고 싶습니다.
번호: 79
[회원/인증/보안] 서비스 약관철회 후 개인정보는 언제 삭제되나요?
번호: 78
[회원/인증/보안] 재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번호: 77
[회원/인증/보안] 여러 개의 아이디를 가질 수 있나요?
번호: 76
[회원/인증/보안] 와이군 복지몰 서비스 아이디를 잊어버렸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번호: 75
[회원/인증/보안] 비밀번호를 설정, 변경하는 방법은?
번호: 74
[회원/인증/보안] 비회원도 구매할 수 있나요?
번호: 73
[혜택/쿠폰/포인트] 쿠폰 사용 시, 제한 조건이 있나요?
번호: 72
[혜택/쿠폰/포인트] 쿠폰 종류별로 중복 사용이 가능한가요?쿠폰 종류별로 중복 사용이 가능한가요?
번호: 71
[혜택/쿠폰/포인트] 실수로 쿠폰을 적용하지 않고 주문을 완료했습니다. 다시 쿠폰을 적용할 수 있을까요?
번호: 70
[혜택/쿠폰/포인트] 주문 시 쿠폰을 사용하여 결제 후, 주문취소나 반품을 할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?
번호: 69
[배송] 묶음배송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번호: 68
번호: 67
번호: 66
[배송] 주문한 상품에서 일부만 왔어요.
번호: 65
[배송]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왔어요.
번호: 64
[배송] 상품을 아직 못 받았는데 배송완료로 바뀌었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번호: 63
[배송]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번호: 62
[배송] 송장번호는 표시되는데, 배송추적이 되지 않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번호: 61
[배송] 이미 상품을 받았는데 알림이 늦게 도착했어요.
번호: 60